보도자료[에티버스] 에티버스, 'AWS 파트너 서밋 서울 2023' 참가

2023-05-23

▲ 발표를 진행하고 있는 에티버스 클라우드사업본부 김준성 전무


IT 혁신 기업 에티버스는 지난 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진행된 'AWS 파트너 서밋 서울 2023'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AWS 파트너 서밋 서울 2023'은 AWS 파트너 네트워크(APN)에 등록된 파트너 중 Select Tier 이상의 파트너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클라우드 사업에 대한 파트너 최신 정보와 신규 기술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행사이다.


AWS의 전재규  Partner Sales 총괄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파트너사들의 AWS 비즈니스 사례와 파트너 프로그램 활용에 대한 발표가 진행되었다.

에티버스의 클라우드사업본부 김준성 전무는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AWS Distributor와의 협력'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하였으며 에티버스의 파트너 지원 정책과 더불어 성공적으로 AWS의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있는 '카테노이드' 사례를 소개했다.


발표를 진행한 김준성 전무는 "에티버스는 250개 이상의 DSA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이 성공적으로 AWS 비즈니스를 수행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카테노이드와 같은 성공 사례가 많이 나올 수 있도록 국내 유일의 AWS 총판으로서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끝]